본문 바로가기
헬스하는 여자 Life

[하단PT/하단헬스] 2017년도 미스터부산 피트니스 대회 비키니선수

by 세영 권 2020. 12. 26.
728x90
반응형

[하단PT/하단헬스] 2017년도 미스터부산 피트니스 대회 비키니선수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세영 입니다 :)


까마득한 2017년도엔
무슨 일이 있었길래 ?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도전의 연속이였던 한해였던것 같아요 !

바디프로필에 이어,
이번에는 부산에서 열리는
피트니스 대회인
미스터부산에 출전했었는데요,



앞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제 과거의 비포 사진,,


이 이후로 프로필 촬영을 하고
다시 엄청난 먹방과 함께
7일동안 10키로가 뿔었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ᴗ'





바디프로필 전의 바디상태 !

이때도 힘들었지만
시합준비는 정말이지
또 다른 다이어트를 하는 기분이랄까,,


누군가가 생체실험을 저에게 하는듯한
기분과 그런 힘듦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였어요 ㅠㅠ





그렇게 조금 더 빡신 한달을 보낸 후,,
저의 배는 점점 지방을 많이 벗겨내고
숨겨진 복근의 모습을 드러냈죠☺️





좌 , 우 불과 일주일 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배의 선명도가 다르죠 ?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대회 날이 다가오고,,




대회 전날 계측 하기 전에
센터에서 힘없이
마무리 기념으로 찰칵..
ㅋㅋㅋㅋ



​대회준비에 필요한것은
정말 정신력과 끈기 그리고
인내심....ㅋㅋㅋ
인간의 한계를 경험하는
시간이였어요ㅠ_ㅠ



그렇게 대회 당일날
메이크업과 헤어를 셋팅하고
대회장으로 가서
펌핑도 해보고
사탕도 좀 먹고


떨리는 마음으로
무대 뒤에서 준비하고 있었어요 !




그리고는 드디어
제 차례가 되었죠
두근 두근...🥰










ㄲ ㅑ ~~

​제 종목인 비키니 +163 에서는
13-15명 정도 출전하였고
역대 최대 미스터부산 200명이 넘는 참가자가
출전하였던 2017년 이였어요 ,



​그 중에 저는 TOP6 !!!!!!!!!🤩





하,, 고생했었다 나 자신아😢



그렇게 첫 대회때
전부 다 보여주지 못한
몸이였지만



그래도 꽤나 좋았던 성적
조금 더 걷어냈더라면
조금 더 좋은 성적을 얻을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이 아쉬움은
누구에게나 있다는거 아니겠어요 ☺️



그렇게 저는 값진 경험을 했습니다 !






정말 너무 힘들었지만
인생의 이런 도전쯤은 누구나 다
할수있고,
이런 도전으로 인해서
한층 더 성장하고
경험하는 자신을 사랑하며
마무리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신 분들도
무조건 할수있습니다 !



​다이어트
건강한 몸 탄탄한 몸 만들기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다 할수있는
일이지만 마음먹기가 참 힘들죠 ?
ㅋㅋㅋ



​뭐든 시작하지 않으면
일어나지 않을 일 !

​마음 먹은 지금 그 순간이
도전할수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 😊




1:1 PT / 2:1 그룹 PT 문의
+ 다이어트 + 체형교정 + 바디프로필준비 + 근력증가 + 체중증가

​문의는 아래 오픈카톡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 오픈카톡이라는 익명 공간에서
개인적인 카톡, 음란 카톡이 너무 많이 와요ㅠㅠ
제발 삼가해주시고 하시면 신고조치 하겠습니다. )

PT문의하러가기♥️
(클릭하면바로이동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