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하는 여자 Life

[하단헬스/하단PT] 2017 첫 바디프로필 도전기 / 트레이너 세영 바디프로필

by 세영 권 2020. 1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세영 입니다 (_ _)
블로그를 차근히 업로드 하면서
과거의 사진들 까지 가져오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는 2017년 어느 봄,,ㅋㅋㅋ
대략 3개월의 준비과정을 거쳐 찍게 된
인생의 첫 바디프로필 !
준비하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찍고나니 별거 아니였던 바디프로필 !





자 그럼 오늘은 저의 비포 에프터를 (눈 조심,,)
공개하도록 해볼게요 !



비록 과거의 기록이지만
그것 또한 저의 경험이니 예쁘게
봐쥬세요♥




다이어트 시작 전,,
2017년 1월이죠



어떻게 저런 배가 나올수 있을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1월 한달간은 주 4회 식단 3회 일반식 으로
시작하였고, 생각보단 감량이 잘 되었어요 !
그렇게 한달이 지나고,

2월은 일주일 내내 식단과
주말 한끼의 클린한 치팅?
으로 했지요,, 이때가 제일 힘듬...ㅋㅋ
( 물론 운동은 매일매일 에브리데이- 했어용)




중간 점검,
2월에 집나간 복근의 선이 스물스물 올라올때
찍어놓았어요 ㅋㅋㅋ
여러분들 그거 아시나요 ?

다이어트로 인해 체지방이 빠지면
배꼽이 점점 커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배꼽 주변의 지방층들이 빠지면서
스킨이 점점 얇아지게 되면서
배꼽이 커지는 현상을 보게 되실겁니다
ㅋㅋㅋ




3월 25일 촬영이였고,
3월 18일인 날에 바디체크.



지금보면 아직 한참 멀었는데
저때 당시엔 원래 먹던 양이 있으니
너무나도 힘들었던 기억이,,





​자 대망의 그날 !




​촬영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 이너핏 ' 에서 하였어요 !

여기 작가님의 스타일과 촬영 컨셉들이
너무나도 슈프림 스럽고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였거든요 ㅋㅋㅋ



제가 2017, 2018년도 두번 찍을때 까진
괜찮았는데,
지금은 작가님이 예약을 못받을 정도로
인기가 어마어마한 스튜디오 입니다
작가님 최고 !!




사진도 찍고
근육에 펌핑감도 주고 난 후엔
촬영에 들어가죠 !



같이 찍으러갔던 언니는 대기하고,
제가 먼저 촬영하게 되었어용
처음 찍어보는 바디프로필이라
집에서 온갓 쌩쑈를 하면서 포즈연습과
표정연습을 했는데요,

그래도 막상 내가 안보이는 카메라 앞에 서니
어떻게 할줄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런데도 불구하고
작가님께서 엄청난 센스와
노련함으로 저를 편안하게
최대한의 표정을 이끌어 주시더라구요







2컨셉을 찍었구요 !
이너핏에 준비되어있는 의상과 소품을 이용해서
한컨셉, 속옷 컨셉으로 한컨셉 !
이렇게 찍고 난 후엔
모니터링을 통해
그나마 마음에 드는 사진을 몇장 고릅니다 ㅋㅋㅋ

​그렇게 작가님과 약 1시간 이상의 호흡을
맞췄구요 !



이제 완성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 보정본, 무보정본 섞였어용 )


너무나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서
어찌나 뿌듯하고 또 기쁘던지용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닌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라인과 몸의 균형, 그리고 근육을
든든히 채워서



인생의 한번뿐인 도전
해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더이상 예쁜 몸, 탄탄한 몸 보며
부러워만 할때가 아닌
실천하고 움직여 보세요 !



멋진 인생샷
누가 만들어 주는게 아닌
내가 이루어 내는 겁니다



그 완성의 목표까지
도와드리며 이끌어주는건
제 몫이겠죠 ?



여러분도 무조건 할수있어요 !
충분히 예쁘고 멋진 몸 만들수 있답니다♥



1:1PT / 2:1 그룹PT 문의
+ 다이어트 + 체형교정 + 바디프로필준비 + 근력증가 + 체중증가 등
백세시대에 건강이 최고입니다♥

​아래 오픈카톡으로 문의주세요
( 오픈카톡이라는 익명 공간에서
개인적인 카톡, 음란 카톡이 너무 많이 와요ㅠㅠ
제발 삼가해주시고 하시면 신고조치 하겠습니다. )

PT문의하러가기♥️
(클릭하면바로이동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