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하는 여자 Life

부산 여자 트레이너 세영

by 세영 권 2020. 1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티스토리 초보 블로거

트레이너 세영입니다 (_ _)

 

 

그 첫 시작을 제 소개로

시작해볼까 해요 !

여러분들과 많은 소통하며

유익한 정보를 많이

제공해드리고 싶습니다 !

 

 

저는 부산에서 벌써

6년차 트레이너로 활동하고있는

Personal trainer 세영 입니다

그만큼 각 각 다른 체형과 체질의

회원님들을 많이 케어해드렸고,

해드리고 있기때문에

다이어트는 물론, 체중증가 (근력증가)와

체형교정 등등 다양한 분야로

목표를 이뤄드리고 있는데요 , ㅎㅎㅎㅎ

간단한 프로필 하나 보고 가실게요 !

 

 

저로 말할것 같으면 !

초등학교 5학년 2학기부터 ' 핸드볼 ' 이라는

운동을 선수로서 시작을 하고,

운 좋게 상위권 팀에서 시작하게 되어

항상 1-3위를 겨루는 시합을 뛰며

매달도 많이 따고 그렇게 핸드볼 선수로서

활동을 하다, 고등학교때는 상비군 국가대표 선수로

상반기 그리고 하반기에는 주장을 하며

리더쉽을 키워왔어요 !

그렇게 고3 겨울때 부산시설공단이라는 실업팀에

스카웃으로 입사하게 되었고,

저는 먼 강원도 태백에서 부산까지 상경한

시골소녀가 되었죠 ㅋㅋㅋ

실업팀 선수로 활약하던 도중

큰 부상의 연속으로 큰 결심을 하게 됩니다!

2014년 10월 전국체전을 마지막으로

저는 길었던 선수생활을 끝내기로 마음을 먹고

마음 먹음과 동시에 퍼스널 트레이너에 대해

알아보며, 준비하고 부산시설공단을 퇴사하게 되죠,

운동선수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초 , 중, 고 학교생활을 해본적이

거의 없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때 이외엔

거의 학교를 들어가지 않았고

공부라고는 정말 하나도 안해본,,,,

어렸을때부터 10년 이상 운동만 해오다 보니

정말 사회에 혼자 나오게 되면 막막함이

엄청 크게 다가오거든요 ㅠ_ㅠ

그래도 나오기 전의 마음가짐은

운동선수만 해왔어도 그 운동선수 특유의

끈기와 열정 그리고 악으로 깡으로 라는 마인드 하나로

쉬지않고 도전해서 무조건 해내겠다 라는

생각을 갖고 최 단기간 내에

FISAF 국제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었어요

 

 

게다가,

FISAF 국제 퍼스널 트레이너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모인 저희 148기 교육생 8-9명 중

단 2명만 합격하게 되었고,

그 2명 중 한명이 바로 저였으며

수석 결정전 까지 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인생의 터닝포인트 이자,

정말 제 인생 통틀어 가장 공부를

미친듯이 했던 그런 생생한 기억이 아직

남아있네요 ㅜㅜ

너무 잘했다고 토닥토닥 해주며

울고 소감말하고,, ㅋㅋㅋ

그랬던 기억이 ㅠ_ㅠ

그 후로 나름대로의

경력과 스팩을 쌓고,

여러 회원님들의 몸을 케어하며

이만큼 까지 오게 되었어요,

 

 

피사프 국제 퍼스널트레이너 자격증과, 카드까지!

이 자격증은 전 세계 52개국에서

사용할수있는 자격증 이라

남다른 뿌듯함이 더 있는것 같아요

 

 

 

피사프 국내 자격증과 수료증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그래도 아직도 생생한 그 추억이

항상 초심으로 돌아가게 해주는

원동력이 되는것 같아요 ,

늘 노력하는 트레이너,

몸 뿐만 아닌 마음까지 마인드까지

케어해 주는 트레이너

그런 트레이너와 함께하면

모든 목표는 저절로 이루어지는것같아요

 

 

1:1 PT / 2:1 그룹 PT 문의

+ 다이어트 + 체형교정 + 바디프로필준비 + 근력증가 + 체중증가

문의는 아래 오픈카톡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 오픈카톡이라는 익명 공간에서

개인적인 카톡, 음란 카톡이 너무 많이 와요ㅠㅠ

제발 삼가해주시고 하시면 신고조치 하겠습니다. )

 

 

PT 문의하러가기

(클릭하면이동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