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하는 여자 Life

[하단PT/하단헬스] 부산여자트레이너 세영_ 두번째 바디프로필

by 세영 권 2021.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세영 입니다 :)

와 날씨가 진짜 최근들어

역대급으로 추운것 같아요 ㅠ_ㅠ

그렇게 춥다는 강원도 태백에서 왔는데도

부산에 온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진짜 추위는 적응이 안되네요 ㅠㅠ

이럴때일수록

자기 몸관리 ! 건강!

면역력 관리는 해야겠죠 ?

저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제 첫번째 바디프로필 기억하시나용ㅎ_ㅎ

이번 포스팅은

두번째 바디프로필 촬영 모습을 담아보려해용!

촬영은 역시나, 첫번째 찍었던 그 곳

이너핏

에서 촬영을 하였구요 !

작가님이 진짜 너무 바쁘셔서

요즘은 미리 몇개월전에 예약제로

한다고 해요 !

그럼 이제 보실까용 ~

 

 

 

시합을 나간 후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해

망가진 몸상태 ㅠ_ㅠ

그렇게 저는 중간 과정을 찍어놓았죠

사이즈 적인 부분에서

굉장히 많이 줄어들었어요 !

그동안 쌓여있던 부종과

노폐물, 그리고 지방까지 천천히

빠지고있는 모습을 볼수있어용

참고로 이때당시에는

크게 식단조절을 하지 않았고

일반식으로 양만 줄여가며

운동을 2번씩 했습니다 ㅋㅋㅋ

 

 

 

항상 어깨운동을 한 날이면

펌핑됐다고 좋아하면서

인증샷을 남기곤 했는데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저만 알수있는 그 느낌

아시죠 ?

얼굴형이 좀 갸름해 보이길래요,,

ㅋㅋㅋㅋ

 

 

 

 

 

좌 우 비교해보시면

점점 슬림해지는걸 볼수있어요 !

처음에 비해

근육량 +2kg

체지방 -9kg

정도 빠진상태 !

그럼 체중은? -7kg이 빠진거겠쭁?

ㅎ_ㅎ

여자분들 잠시 슬퍼하셔야겠습니다,

저희 여자만 가지고있는

여성을 상징하는 신체부위, 가슴은

90%가 지방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시 가슴 살 안빠지는방법은

절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시고요,,,,

남자와는 달리

근육층에 비해 지방층이 훨씬 두껍기때문에

근력운동으로 인해 남자들처럼

가슴이 커지진 않습니다,,,

따흑....

 

 

그래도 의학적으로 고칠순 있다는것에

감사하며,,,,,,

다음사진 보겠습니다 ㅠㅠㅋㅋㅋ

 

 

민망하니 사진 사이즈는 작게,,

한눈에 봐도 보일만큼

복부둘레, 지방층이 많이 얇아지고 있고

태닝도 쎄게 되고있죠?

 

 

 

 

 

 

 

위의 사진과 밑에 사진을 비교해보시면

어깨와 팔 라인이 아주 많이

바뀐걸 볼수있어요 !

또, 허리와 힙 라인이 움푹!!

제일 많이 바뀐건 얼굴..ㅋㅋㅋ

ㅋㅋㅋㅋ

자 그리고 대망의 바디프로필 날,

 

 

 

 

서울로 올라가서 이너핏과 연계되어있는

샵에 가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아야 하니깐

얼굴은 쌩얼인걸루,,,

저때 당시에는 굳이 안써도 되는

마스크,ㅠ_ㅠ 지금은 거의 달고살죠

그리고 다이어트때 제일 먹고싶었던

포항의 우즈베이커리 빵들을

몽땅 사서 이너핏이 자리잡고있는

서울 강남의 신사동 가로수길로 고고고 !

 

 

 

 

 

 

짠 !

쌩얼이였던 아이는 잠시 집에 버리구

새로운 트레이너 세영으로 거듭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헤어와 메이크업은

선수메이크업, 바디프로필 메이크업으로

이미 유명한

봉살롱

에서 하였구요 !

이번 컨셉에 맞게 원장님께서

립 색을 누드톤으로 픽 ! 해주셨어용

아주 나이쑤

 

 

 

 

그렇게 저는 이너핏으로 향하였고,

이너핏에 들어가면 눈에띄는

포토존이 있죠

ㅋㅋㅋ

 

 

 

 

 

아주 슈프림스럽고 엄청 독특하고

아주 아주 맘에드는 이너핏의 포토존 !

사실 여기는 탈의하고 화장고치고 등등

준비하는 탈의실이랍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작가님 센스 인정?

 

 

 

 

 

 

 

그렇게 촬영을 시작했고

원래 입고 갔던 옷으로 촬영을 하려던건 아니였으나

작가님께서 다른옷 갈아입지말고

그대로 찍어보자고 하셔서

입고왔던 옷 그대로 촬영했어용

찍으면서 작가님과 같이 모니터링 하면서

맘에 안드는것 어색한것 다 빼버리면서

편안하고 쉽게 촬영하였답니다 !

바디프로필 촬영이 처음이신 분들도

너무 걱정하실것 없이

당당함 하나만 준비해서 가시면

작가님께서 리드해주실거에용 ~

자, 그리하여 완성된

보정본 !

 

 

 

 

 

 

 

나 자신아 고생했다 !

이번 컨셉은 좀 시크한,,,

그리고 까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컨셉으로 가봤구용

지방을 그리 많이 빼고 찍은게 아니라서

막!! 좋은 결과물은 아니였어도

바디라인 정도만 예쁘게

잡히게끔 열심히 허리를 꺾어줬답니당

+++추가로

무보정본 까지 싹 풀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여기까지 !

보정안되있는 모습마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기간은 아주 짧게 !

2달 정도로 잡았구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전부 다 빼고 찍은건 아니에용

바디프로필 도전하시는 분들도

너무 극한적인 다이어트

안하셔도 충분히 예쁘게 찍을수있습니당

너무 극한 다이어트로 인해

몸 망가뜨리지 마시구

똑똑하고 건강하게

라인 예쁘게 지켜가면서

그렇게 다이어트 해야

성공한 다이어트라 할수있지 않을까요 ?

바디프로필은 선택이지만

인생의 한번쯤은 이런 도전

정말 나쁘지 않아용~

무작정 시작하기보다는

올바른 방향과 정확한 방법으로

똑똑하게 걷어내고, 근육을 쌓아올리면서

예쁜 바디라인 멋진 바디를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_ㅎ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 때 이다 !

연말이라고 주춤 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바로 시작하세용 !

1:1 PT / 2:1 그룹 PT 문의

+ 다이어트 + 체형교정 + 바디프로필준비 + 근력증가 + 체중증가

문의는 아래 오픈카톡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 오픈카톡이라는 익명 공간에서

개인적인 카톡, 음란 카톡이 너무 많이 와요ㅠㅠ

제발 삼가해주시고 하시면 신고조치 하겠습니다. )

 

 

PT문의하러가기♥

(클릭하면바로이동합니당)

 

 

또는 카카오톡 xiet623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