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 PT 후기

[하단PT/하단헬스] 체형교정, 재활트레이닝 Before & After 후기

by 세영 권 2021. 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세영입니다 :)

 

 

현대인들의 만성질환인거북목, 디스크, 척추측만증 같이사무직을 하시는 분들에게는특히나 많이 발생하는데요,

 

특히 거북목은 없는 분들이거의 없을 정도로너무나도 흔한것이라 일반분들께서는내 스스로가 거북목을 갖고있는지,얼마나 심한지를 잘 모르는 경우가 꽤나 많으세요 !

 

그렇게 하고싶다던 운동을 미루고 미룬탓에체형은 체형대로 안좋아지고 틀어지고 틀어짐으로 인해통증까지 찾아오게 됩니다.

 

처음 오시는 회원님들의 체형을 보고는거북목에 굽은등, 틀어진 골반 등등말씀드리면, 내가 거북목이라니, 내가 측만이 있다니,하면서 놀라시곤 해요ㅠ_ㅜ

 

 

그래서 오늘 들고온 비포에프터도체형교정, 재활에 관해서 들고와봤는데요 !

 

회원님께서는 허리디스크, 척추측만증, 거북목 등모든 질환을 다 가진채로 찾아주셨어요 !

 

특히나 디스크 판정 후 방치해둔 탓에다리까지 저릿 저릿한 증상과,제대로 걷지도 못할정도의 통증을 달고 사셨다고 합니다ㅠ0ㅠ

 

 

그렇게 정말 마지막 희망을 안고 저를 찾아와주셨어요 !

단 10회만에 엄청난 결과를 가져왔는데

교정 전 후 사진 한번 보고가실게용 ㅎ_ㅎ(왼쪽이 교정 후 오른쪽이 교정 전 입니다)

 

 

 

 

 

​오른쪽 사진에 무릎과 발모양 이라고 적혀있고 막 뭐라뭐라 되어있죠 ?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심각한 체형이라 엄청난 노력이 필요했답니다..

 

보시면 발모양이 돌아감의 정도와 ,무릎각도, 손의 위치까지 안정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뒷모습을 보면 확실히 느낄 수 있죠 ?

 

발목의 각도, 무릎, 고관절각도, 게다가 팔의 올라감 정도까지 확실하게 바뀐 체형이에요 ㅎ_ㅎ

 

 

 

 

 

 

 

제일 하이라이트인 옆모습 !

 

제일 많이 달라진 어깨의 유연성, 그리고 등보다 앞으로 가있던 목,

굽은 등과 디스크때문에 힘을 받을 수 없었던 허리근육

완벽하게 교정이 되었어요 !

 

제가 늘 말씀드렸던게 있었죠

 

아무리 지금 당장 교정을 해놓아도 똑같은 습관으로 똑같은 생활을 하다보면

다시 금방 돌아오는게 체형이라며,,

 

제발 습관을 고쳐달라고 당부드렸습니다 ㅋㅋㅋㅋ

 

저렇게 단기간 내에 빠르게 체형을 교정할 수 있었던것에는

회원님의 어마어마한 노력이 담겨있겠죠 ?

 

그렇게 저와 체형교정 트레이닝, 재활 트레이닝으로 인해

디스크 때문에 저릿저릿하던 다리도 전혀 그런게 없어지고

뛰어다녀도 될정도로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어지셨다고 하셨어요 ㅎ_ㅎ

 

 

척추측만증 교정으로 인해서는 틀어졌던 골반과 척추가 정렬되면서

어깨의 높이 차이 또한 교정되고, 거북목 또한 교정되면서

만성두통까지 없어지셨다고 하네용 !

 

어느 한곳이라도 몸에서 틀어진 곳이 있으면

불편하기도 불편하지만, 따라오는 통증이 정말 어마어마하답니다 ..

 

 

모든 회원님들께서 바른자세로, 바른 체형으로 예쁘고 멋진 몸 만드시길 바라면서

더원짐은 현재 할인행사 중이니 많이 찾아주세요 +_+

 

 

1:1PT / 2:1 그룹 PT 문의

 

+ 다이어트 + 체형교정 + 바디프로필준비 + 근력증가  + 체중증가

 

문의는 아래 오픈카톡으로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오픈카톡이라는 익명 공간에서 개인적인 카톡, 음란카톡이 너무 많이 와요ㅜㅜ

제발 삼가해주시고 하시면 신고조치 하겠습니다 .)

 

 

PT문의하러가기

(클릭하면이동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