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_맛집

부산 드라이브 코스로 오륙도 추천 ❤︎

by 세영 권 2020. 12. 31.
728x90
반응형





부산에 사는 여자 저로써는 부산 드라이브 코스로
오륙도 한번 추천해드리고 싶어용

용호동에 있는 오륙도는
오륙도 가기전에 광안리도 들렸다가 ~
도착해서 주차하시구 코에 바람 좀 넣기 딱 좋은 코스!




5시쯤 도착하여서 구경했을때가
가장 예쁜것 같아요 ㅋㅋㅋ
지금 코로나 때문에 스카이워크는 못들어가서
그냥 천천히 구경하며 걸었어요 ( ღ'ᴗ'ღ )


시간이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노을이 지는게 엄청 예쁘더라구요





천천히 위쪽으로 해서 걸었다가 내려오면서
앞을 내다보니 절로 감탄사가 ㅋㅋㅋ
우와... 이러면서 사진을 연신 찍어댔어요ㅋㅋ


또 가고싶은 오륙도
코로나가 끝나면 스카이워크 걸어보러 갈거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