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_맛집

부산근교여행 _ 진해 가볼만한곳 '소사마을'

by 세영 권 2021. 1. 13.
728x90
반응형

코로나때문에 어딜 가지는 못하고

콧바람 쐐러 다녀오실

경상도권에 사시는 블님들에게

추천드릴만한 곳을 들고와봤어용

경남 진해 가볼만한곳 _ 소사마을

 

 

 

부산에서 정말 가까운 진해에 있는

' 소사마을 ' 이라는 곳이에요 !

소사마을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데용

거기서 제일 가보고싶었던

' 갤러리마당 '

 

 

 

 

갤러리마당을 가는길이

어렵기 때문에

바닥에 그려진 화살표를 잘 보셔야 해요!

벛꽃들이 그려져있는 담벼락을 지나,

쭉 ~ 올라가는길에

계속해서 바닥에 그려져있는 화살표 !

가시다보면

어느순간 두갈래길이 나오는데

오른쪽 말고 !

곧바로 쭉 ! 올라가셔야해요 !!

저도 거기서 헷갈려서

오른쪽으로 갔다가

막다른길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쭉 올라가면

박배덕 갤러리마당 가는길이라고

푯말들이 쫘락 있어요 !

미술과, 포토존, 꽃과 관련된것들을

전시해놓은것 같죠 ?

 

 

 

 

여기까지도 엄청 멀었는데

어디까지 가야해...

 

 

 

그렇게 한 10분을 더 걸었나요,.

드디어 예술공원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잠시만..

주차장이라고?

 

 

......

...

차 타고 들어올수있구나

하고 깨닳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부디 걷지마시고

차로 이동하세요..

 

 

 

 

정말 버려진 시골같은 느낌의 땅에

저렇게 떡하니

박배덕 갤러리마당

이라고 적혀있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

이게 뭐지? 싶었는데

얼른 구경하러 고고 !

갔는데..

?

?

?

 

 

 

 

띠로리,,,,,

코로나때문에 당분간 관람금지

ㅠ_ㅠ

진짜 아차 싶었네요

 

 

 

 

 

 

그래도 안쪽엔 살짝 볼수있어서

냉큼 사진에 담아봤어용

입장료가 따로 있는것 같더라구용

참고하시길 바래요 !

그렇게 실패를 딛고

저희는 소사마을 입구에 있었던

아날로그 감성의

골목으로 들어가봤어용

 

 

 

 

 

 

김씨 박물관

이라고 적혀있는걸 보니

여기도 꽤나 볼것들이 있나봐요 !

 

 

 

 

 

 

 

 

 

자세히는 안들어가봤지만

대충 밖에서 보면 요런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구경만 하고 나오기 좋은?

 

 

 

 

 

 

1920년대 마을 지도래요 !

이렇게 직접 그리신것 같은 지도를 보니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간단한 드라이브 겸

구경을 하고,

돌아오는 을숙도대교에서의 노을~

차안에서 밖을 봤을때

깜짝 놀랄 정도로

밖에 경치가 너무 아름다웠,,,

진해에는 5일장도 열린다고

하더라구용

코로나가 언제 끝날진 모르지만

종식되는대로 당장 달려가보고 싶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