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_맛집

가야공원 냉수탕가든에서 오리고기 한판

by 세영 권 2021. 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ㅎ_ㅎ

 

 

오늘따라 날씨가 너무 따땃~한게

나들이 가고싶은 날씨에용

 

그동안 몸보신? 한다고

는 무슨 그냥 맛있어서 자주 먹었던ㅋㅋㅋㅋㅋㅋ
부산 가야공원에 있는 오리불고기 맛집
냉수탕가든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용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 그냥 저냥 한번 올려보려구요 ㅋㅋㅋㅋㅋ

맛은 일단 대합격이였어요 !!

 

 

 

 

 

쫘잔ㅋㅋㅋㅋㅋㅋ
처음 딱 나왔을때의 비쥬얼이랍니다

저 영롱하게 숙성된 오리고기 비쥬얼 보소....

정말 너무너무 유명한 곳이라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을줄 알았지만

계곡자리쪽에도 물론 자리가 엄청 !!!! 많아서

평일엔 그런걱정 1도 안해도 될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너무 춥기도 하고 그래서

안에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ㅋ

가격은 오리불고기 한판에 35,000원이에요 !

양은 제가 대식가라서 그런지

둘이서 먹으면 모자른정도,,?그렇다고 추가하면 너무 배부르고..그냥 볶음밥 세개 볶아 먹는게 나으려나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은 이렇게 셋팅 되구용

버섯이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구워졌을때의 비쥬얼 ..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오리고기 안에 양념이 지인짜 잘배어있어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ㅋㅋㅋㅋ

 

오리고기든, 닭갈비든 뭐든

다 먹은 다음엔 뭐죠 ?!

볶음밥 !!!!>_<

 

 

 

 

 

 

 

 

 

쫘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고기 먹다가 조금 남겨놓고 볶음밥해달라고 하면

이모님께서 아주아주 맛있게 볶아주신답니다 ㅋㅋ

볶음밥은 2000원 !

저희는 먹성이 좋아서 오리고기도 조금 양이 부족했구 (참고로 800g 임,.,)

볶음밥 2개 먹었답니당 >_<ㅎㅎㅎ

남자친구도 너무 맛있어하구

저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넘나리 행복한 점심이였어요 ㅎ_ㅎ

여러분도 부산오면 꼭 !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